SEUL:)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UL:)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UL:)
리뷰10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3
냉동삼겹과 냉동오리차돌을 먹었는데
일단 고기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같이 있던 반찬들도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SEUL:)
리뷰102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