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여사님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숑여사님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숑여사님
리뷰1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3
맛있는 우동 한그릇ㆍ
가다랑이 깊은 맛이나는 시원한 국물에
위에 얹어준 어묵도 넘 맛있고
면발도 쫄깃 쫄깃 ㆍ아쉬운 것은
국물은 맛있지만 많이 짯어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비숑여사님
리뷰13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