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3
아침으로 계란후라이 먹었는데 든든합니다. 파도 조금 넣고 햄도 넣으니 풍미가 더 좋아지네요. 요리하기 번거롭지 않고 단백질 보충하니까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