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3
포인트 7000원 모아서 김밥 사먹었어요~명태튀김김밥을 사먹었는데 명태튀김에 마요네즈를 넣어서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빼고말자
리뷰294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