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키토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3
저희 신랑처럼 김밥을 포기할 수 없다면
키토 김밥을 만들어보세요.
밥 대신 들어간 달걀과 두부에 양배추를 추가해
밥이 없다는 사실에도 전혀 섭섭하지 않을 만큼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