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리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리리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리리리
리뷰6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3
그냥 우동보다는 튀김이 하나라도 올라간게 더 맛있네요 가방도 튀기면 맛있더더니 정말 튀김은 맛있어요
쫄깃한 우동면발이 굿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리리리리
리뷰627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