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3
촉촉하고 부드러운 계란이 도톰하게 말려 있어 식감이 풍부하다. 은은한 단맛과 담백함이 어우러져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양양맘
리뷰3511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