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9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3
소불고기입니다. 저는 국물을 많이 생기게해서 뜩불처럼 불고기를 하는데 식구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달달하고 짭짤한 불고기는 항상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
동글이좋아
리뷰1689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