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1.23
아침에 먹기 좋은 스팸~~^^너무 짜서 이번엔 라이트를 사봤는데 너무 괜찮았다. 적절한 짭쪼름했다. 요즘 트랜드에 딱 맞는듯 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지니5287669
리뷰206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