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3
스팸구이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바삭하고, 속은 짭짤하고 고소한 육즙이 살아 있다. 간단하게 조리해도 밥반찬으로 든든하고, 한입 먹을수록 익숙한 감칠맛이 입안을 채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