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3
저녁반찬으로 만든 소세지야채볶음입니다.
케첩베이스로 만들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도시락반찬으로는 이만한게없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