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4
용과 보기에는 화려한 자태를 뽐내지만 먹어보니 은은하게 달고 씨가 씹히는 식감은 좋으나 시원한배도 아니고 뭐가 맛나는지 내돈주고는 안사먹을것 같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