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김가네 김밥 너무 맛있어여
다른 김밥집 한줄 먹으면 배가 덜부르고 허전한데 김가네 김밥 한줄 먹으면 배부르고 든든하고 맛있고 최고에여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본동
리뷰861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