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가족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하는가족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하는가족
리뷰63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고소미 간식으로 사서 자녀들과 간식으로
가족모두 좋아라해서 행복하게 건강하게
날씨가 춥네요 항상 감기조심요 ㅎㅎㅎ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사랑하는가족
리뷰638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