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rise8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nrise8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nrise89
리뷰7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4
따끈한 우동 국물에서 깊고 깔끔한 감칠맛이 느껴져 추운 날 특히 잘 어울렸다. 면발은 너무 퍼지지 않고 쫄깃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국물과 잘 어우러져 끝까지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우동이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