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4
반찬 없을때에는 스팸 만한게 없어요. 스팸이랑 계란후라이 부쳐서 반찬으로 먹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해서 맛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