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오늘은 과자 군것질을 좀 많이 하는 날,
신랑은 비스킷종류를 특히 좋아하는데
고소미를 특히 즐겨먹어요
한봉지에 16개가 들어있는데
참깨와 코코넛분말이 살짝 나는
호불호가 크게 없는 비스킷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