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a8f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ㅇa8f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ㅇa8f
리뷰15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감자가 짱 ㅋㅋㅋ 레귤러 시켰다가 미니였나 작은걸로 시킨게 신의한수 ㅋㅋ 버거는 턱 빠질듯 양이 너무 많아요 ㅋㅋㅋ 땅콩은짜요 ㅜㅜ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
ㅇㅇㅇa8f
리뷰153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