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 오랜만이었음~~
살짝 얇은 삼겹살이라 먹는 식감이 딱딱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새우 버섯등 함께 먹으면 언제나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