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고소미 과자입니다.큰 박스에 작은포장 고소미가 들어있는 큰박스제품으로구매했는데 맛있어서그자리에서 3개나까먹었네요 ^^;;
#일반식 #점심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