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a poco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poco a poco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oco a poco
리뷰5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30
엄마표 튀김이 남아서 먹어야하는데,,, 튀김이 혈당에 너무 안좋다해서 양배추와 계란으로 대비하면서 먹었네요 ㅋㅋ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