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오늘 저녁은~ 냉삼 먹었어요!^^ 자주 가는 냉삼집이 있는데 싸고 맛있어서 자주 간답니다! 저는 저 마늘 구운걸 너무 좋아해서 냉삼먹을때는 무조건 있어야돼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알수없음
리뷰48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