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투고샐러드 치아바타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20
점심에 먹을려고 만들었어요
햄도 없고 고기도 없어서
치즈
녹이고 슬라이스된 아몬드듬뿍
양상추와 물생길까봐
오이 얇게 썰어
물기 닦고
여러개 넣고 마요 네즈 뿌려
랩에 싸두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g)
300kcal
투고샐러드치아바타샌드위치
4.9(리뷰 61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