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농심 오징어 짬뽕 작은컵 입니다
원래 는 싫어해서 안먹는데 전에 우연히 먹어보니 맛이 괜찮아서 편의점 에서 2+1하길래 구매했어요
김밥 과 같이 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