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4
으늘 저녁으로 스팸을 후라이팬에 조리해서 밥반찬으로 먹었습니다. 스팸은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카리스마리
리뷰942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