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4
우동은 면이 통실해서 불어있어도 쫄깃한 맛만 유지되면 맛있게 목을 수 있다 다만 국물이 식으면 맛이 없어서 배달해먹기엔 아쉽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541513
리뷰16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