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완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완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홍콩식 레스토랑 팀호완에서 먹은 완탕면. 진한 국물로 풍미가 좋은 홍콩식 육수가 짜지 않고 맛있어요. 튀긴 에그면이 질기지 않고 적당히 쫄깃쫄깃 맛있어요. 간만에 면 요리로 포식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792kcal
완탕면
4.8(리뷰 49개)
·식단기록170회0
세랑
리뷰217

1인분(1g)
792kcal
완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