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4
냉동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동네에 맛있는 곳이 있습니다. 고기의 질이 좋아서 냉동삼겹살인데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밑반찬도 맛있는 식당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