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5
뷔페갔더니 용과가있어서먹었다 솔질히 용과는 아무맛도 안난다 그냥 무같은 느낌 단맛이나 짠맛 신 맛 이전혀없는 무맛이다 맛없어서 하나먹고 말았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지니5634488
리뷰732

100g(100g)
51kcal
용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