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5
소프트게로 만들어서 너무 부드럽네요. 커리가 부드럽게 게와 어우러져 밥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커리도 몽글몽글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