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훈예빈아린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훈예빈아린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훈예빈아린맘
리뷰1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내맘대로 해서 먹은 소세지야채볶음
케찹으로 간은 적게하고
좋아하는 야채가득 넣고
거기에 양배추까지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넘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
기훈예빈아린맘
리뷰168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