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총깡총이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총깡총이님의 김가네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총깡총이
리뷰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5
전주비빔밥 맛이라 비빔밥 소스의 단맛이 좋네요~ .
편의점 김밥인데도 퀄리티가 좋아요 .
저는 따뜻하게 데워먹지않고 그냥 먹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4.8(리뷰 236개)
·식단기록2.7만+0
깡총깡총이
리뷰9

1인분(100g)
452kcal
김가네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