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5
저칼로리 오란씨 박스채로 사두고 잘먹구 있어요
치킨먹을때 같이먹으니까 맛있었어요
2캔먹어도 칼로리 안높아서 넘좋아여
#일반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
본동
리뷰861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