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5
찐고구마가싫어서 에어프라이기에조각을 내서구웠답니다
바싹하고촉촉하고단맛도있구요
간식으로 과자보다는좋을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