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5
집 근처 맛집! 고깃집에서 목살 시켜먹었어요 ㅎㅎ 삼겹살도 맛있는데 맛있는 목살은 삼겹살보다 더 맛있어요 ㅎㅎ 직접 잘라주시니 더 맛있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48

1인분(300g)
700kcal
목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