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5
점심에 꿔바로우 먹었습니다. 바삭하고 쫄깃한 고기와 파마늘과의 풍미가 좋았어요. 탕수육과는 또다른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