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이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이프리
리뷰49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5
스팸구이입니다 스팸에 계란물 풀어서 노릇노릇 하게 구워 주면 뜨거운 밥 한숟가락에 한입 먹으면 참 맛있어요 어린이 입맛이라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복이프리
리뷰492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