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너무 헤비하지 않고, 안에 패티가
엄청 바삭해서 맛있어요.
안에 타르타르 느낌의 소스와 조합이 꽤 좋아서
주기적으로 먹는 버거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듀란듀란
리뷰213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