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5
이름이 익숙하진 않는데 반세오라고 식혀서 먹었습니다. 겉은 계란이 말려져 있는 것 같고 안에 속재료들이 들어 있는데 옆에 소스랑 같이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