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5
스팸구이~집에 반찬이 없어서 스팸 한캔 까서 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점심 반찬으로 김치랑 먹어요 우리집 비상 식량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