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6
저녁에 식당에서 먹은 탕수육입니다
이 가계에는 소스를 고기에 부어서 나오는데
눅눅하지 않고 소스가 고기에 베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