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5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오미5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오미5
리뷰10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우리아이가 좋아하는 계란말이를 만들었습니다. 계란에 소금후추 파 당근을 넣고 사각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한불에서
모양을만들어 줍니다.
아이가 밥보다 더많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
나오미5
리뷰101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