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윙잇 랠리 프로틴바 인절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윙잇 랠리 프로틴바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30
랠리 프로틴바 인절미맛은 딱 콩고물 맛이라서 제 취향저격이였어요 단백질 21g 당류가 2g이라서 좋네요 퍽퍽한감은 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58g)
185kcal
윙잇랠리 프로틴바 인절미
5.0(리뷰 3개)
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58g)
185kcal
윙잇랠리 프로틴바 인절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