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해파리 냉채에요. 게맛살이랑 오이랑 머스타드소스도 섞인 맛이 새콤달콤하고 알싸한 맛이 좋습니다.
식감도 탱글해서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
sj2012
리뷰418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