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오늘 점심으로 스팸이랑 같이 먹은 계란후라이!
스팸 양이 다소 적어서 같이 먹었는데 반숙으로 해서 그런가 고소함이 배가 되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김동자
리뷰769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