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31
유부초밥입니다.
커다란 대왕 유부에 맛있는 토핑이 올라간 초밥이에요.
맛별로 다 사고 싶은 맛인데 명란마요가 가장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
지니5480213
리뷰294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