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568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씨568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씨568
리뷰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오늘은 진짜 춥다 거의 야외나 다름없는곳이다
이럴땐 따끈한 국물이 최고인데 배도 고프고
간단히 먹을수 있는게 우동 만한게 없다
국물까지 깨끗히 비웠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쎄씨568
리뷰88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