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6
동네 냉삼 맛집을 찾았어요! 사촌동생과 같이 갔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냉삼과 미나리의 조화가 환상입니다 ㅎㅎ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
영잔디
리뷰173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