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31
맘스터치 불고기 버거 먹었어요.
빵 사이에 육즙 가득한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 있고 한입 베어 무니 오 꽤 맛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양파가 통채로 들어있어 은은하게 느껴지는 양파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