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6
일식집에 가면 사이드로 많이 나오는데 원래 기본 우동을 팔아서 그런가 맛이 깊어요
면이 탱글탱글해서 후루룩먹는 맛이 있고 유부가 있어서 생각보다 단백질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쭈뇽희
리뷰321

100g(100g)
361kcal
우동
0